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객 위해 재입장 허용!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08:32]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관람객을 위해 '재입장 허용'이라는 파격적인 배려를 선보이면서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1관과 2관에 재입장 STAMP ZONE이 마련되었는데, 재입장을 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다.

 

예를 들어, 1관에서 관람을 하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일이 생겨서 밖으로 나가야 할 일이 생겼다. 1관에 마련된 STAMP ZONE에 가서 하단 스탬프를 손목에 찍어내고 행사장 밖으로 나간다. 그리고 1관에 다시 재입장시에는 표와 함께 스탬프를 함께 보여주면 입장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관도 역시 마찬가지이다. 2관에서 본인 일이 생겨서 밖으로 나가려고 할 때 손목에 스탬프를 찍고, 다시 2관으로 재입장을 할 때 스탭에게 손목에 스탬프가 찍혀있는 것과 표를 보여주면 재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1관과 2관' 혹은 '2관과 1관'을 차례로 둘러보려고 할 때도 같은 방법으로 스탭에게 보여주고 재입장이 가능하다.

 

단 모터쇼 입장권 표 같은 경우는 당일(1일)에 한해 유효하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이번,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선보인 '재입장 허용'은 관람객의 배려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11 [08:3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