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킨텍스 제2전시장서 열려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6/09 [16:50]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터를 만나다” 대한민국의 여가 문화 총집합을 만나볼 수 있는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KINTEX) 2전시장 9홀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은 캠핑 전문 박람회인 'GO-CAMPING FAIR'와 레저스포츠 전문 박람회인 'GO-LEPORTS FAIR'를 동시 개최한다. 동시 개최 행사를 통해 참가기업에게는 바이어군 및 참관객의 공유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참관객에게는 다양한 여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 품목은 캠핑 장비, 캠핑 푸드, 캠핑 차량, 캠핑 플레이스, 캠핑 소품, 캠핑 디지털기기, 캠핑 안전 용품 및 아웃도어 의류 및 잡화, 수상 레저스포츠, 동계 레저스포츠, 산악 레저스포츠, 구기 레저스포츠, 오프로드 스포츠, 기타 레저스포츠, 레저스포츠 안전 장비 등 캠핑과 레저스포츠를 아우르는 전 품목이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하는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은 아웃도어 캠핑, 레저스포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특별전을 구성하고 있다. 캠핑 전문 카라반, 트레일러 뿐만 아니라 평소 눈여겨보았던 오프로드 SUV 등 다양한 차량들을 살펴볼 수 있는 GOCAF 모터쇼와 시원한 여름을 책임져 줄 다양한 수상레저스포츠를 만나볼 수 있는 수상레저스포츠특별관을 구성한다. 또한 캠핑푸드STREET 구성을 통해 관람객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켜 줄 다양한 캠핑푸드를 선보일이고 있다.

 

이번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은 200여개 업체, 650부스 규모로 개최 되고 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캠핑 용품 업체들과 다양한 레저스포츠 용품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참가업체 관계자는 “행사장에서 다양한 캠핑 및 레저스포츠 용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무국 관계자는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은 다양한 특별전 구성과 각종 체험행사 및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오감으로 경험하는 여가 문화 축제의 장으로 구성하고자 하여 이번 박람회 타이틀을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터를 만나다’로 정했다”고 밝혔다.

 

주말에 가족단위로 방문하여 즐기는 2018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은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해서 즐기고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9 [16:5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