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골프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려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06/09 [16:47]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를 위해 열리는 '2018 더골프쇼'가 6월 7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하고 있다.

 

 

'2018 더골프쇼'는 참가자들에게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골프 박람회다.

 

80여개의 골프용품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골프용품 전문 업체 캘러웨이의 오디세이(ODYSSEY)가 전용 퍼팅존을 운영하고 있다. 또 캘러웨이는 마이팀 모터사이클과 함께한 전시관을 설치해 골프클럽과 모터사이클의 색다른 협업을 공개하였다.

 

전시회에서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골프용품사 포틴도 '2018 더골프쇼'에 참가해 최신 골프클럽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국내외 다양한 제조사의 최신 골프클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었다. 오디세이는 ’더 골프쇼 레드카펫 롱펏 이벤트‘를 개최해 퍼팅에 성공한 참가자에게 최신형 퍼터를 제공하고 있다.

 

또 32강 퍼팅 토너먼트를 열어 1등부터 4등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포틴도 9일부터 이틀간 니어핀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용품을 선물하고 있다.

 

’2018 더골프쇼‘는 홈페이지 사전등록과 더골프쇼 앱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 골프쇼‘ 양말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받을 수 있다. ’더 골프쇼‘ 앱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6/09 [16:4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