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넥센스피드레이싱, 15일 KIC서 '2018시즌 첫 포문을 연다'
 
김경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22:26]

넥센타이어가 후원하고 KSR(코리아스피드레이싱)이 주최하는 '2018 넥센스피드레이싱' 대회가 오는 15일 전남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 인터내셔널 상설 서킷(1 =3.045km)에서 2018 시즌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

 

 

국내 최대 규모로 최장수 모터스포츠 대회를 자랑하는 '넥센스피드레이싱'은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했으며, 특히 올 시즌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운영과 콘텐츠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터스포츠 문화를 만들 계획이다.

 

올 시즌 클래스는 엔페라 GT-300과 엔페라 R-300, 엔페라 BK-원메이크, EXXA-GT200 , 하드론 GT-100 등과 올해 새롭게 신설된 ASA AD-SPORT 원메이크 클래스로 구성돼 매 라운드별 짜릿한 진검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경기 외에도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튜닝카 컨테스트과 슬라럼 챌린지를 새롭게 마련해 경기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튜닝카 컨테스트는 드레스 업 튜닝, 오디오 튜닝, 튠업 튜닝 등 다양한 튜닝카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투표를 통해 시상식 및 파이널 라운드 왕중왕전의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슬라럼 챌린지는 동호회인들을 위한 이벤트로, 운전 스킬을 뽐내고 높이는 자리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KSR은 그리드워크,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RC카 레이싱, 세발자전거 레이싱, 피트스탑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캐리커쳐, 키다리아저씨 등의 이벤트 존과 어린이 에어바운스, 어린이 실내 놀이터, 푸드트럭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2018 넥센스피드레이싱 대회는 타이틀 후원사인 넥센타이어를 주축으로 , 상신브레이크, 불스원(지테크), 핫식스, 코프란. 준비엘, 네오테크와 올해 새롭게 참여하는 ASA(에이에스에이), 유니버셜(exxa) 등 8개 회사가 스폰서로서 시즌 여정에 함께 한다.

 

한편 '2018 넥센스피드레이싱' 개막전은 오는 15일 네이버 스포츠 통해 생중계 되며, SBS스포츠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가 중계될 예정이다.

 

 

(사진: KSR)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3 [22:26]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Greddy Racing팀의 사랑스런 레이싱모델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