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미스테라벨라월드 시즌1 워커힐서 8월 개최
 
홍승환 기자 기사입력  2018/03/06 [00:47]

2018 미스테라벨라월드 시즌1이 워커힐에서 8월에 개최된다.

 

 

미스테라벨라월드는 탤런트, 월드모델, 영화배우, 팝아티스트, 호스트 등을 선발하는 쇼케이스로 진정한 미인대회를 넘어서 우열을 가리는 승부의 장이 아닌 세계에서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후보자들의 진면목을 세계에 알려 월드 뷰티의 초석을 다지게 된다.

 

세계 40여개국에서 뛰어난 재능과 매력을 가진 미녀들이 출전을 하며, 미디어 업체인 가디언이 미디어 방송에 참여한다. 가디언 그룹은 전세계 최다 영자신문 발행 미디어 그룹이다.

 

한국주관사 MTBW GROUP은 인도네시아 PT그룹이다. 인도네시아 거래소 상장사 PT그룹은 전세계를 상대로 뷰티패션, 코스메틱 제품을 역직구형태로 중국 및 해외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미국, 영국, 호주, 불가리아 등의 뷰티제품 또한 직계약하여 MTBW 글로벌 플랫폼에 공급하고 있다.

 

조직위원회는 집행위원장 김왕진, 부집행위원장 강승오이고, 심사위원장은 세계 미녀대회 개최 및 심사로 유명한 대만의 크리스틴 후엉이다.

 

세상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06 [00:4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미인대회, 홍승환, 김왕진 ] 2018 미스테라벨라월드 시즌1 워커힐서 8월 개최 홍승환 기자 2018/03/06/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