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칼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슬란드 오로라를 찾아서3] 여행에 대한 감사한 마음
 
김동현 학생여행작가 기사입력  2018/01/26 [01:34]

추위 속에서도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준 굴 폭포에 감사했다. 내가 가장 기대하는 오로라를 보면 과연 어떤 느낌이 들까 많은 생각을 했다.

 

 

내가 인생을 살면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그리고 경험하기 힘든 오로라를 본다는 느낌은 정말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할 것 같았다. 숙소로 향하는 길 오로라에 대한 많은 생각을 했다.

 

 

여행의 장점으로 하나를 꼽자면 생각의 정리와 여유로움인데 한국에서 학원다니고 계획에 짜여진 생활을 하여 시간에 쫓기기만 했지만 아이슬란드 여행을 통해 단 한 번도 생각 하지 못한 오로라에 대해 오로라가 어떻게 생기는지 공부도 할 수 있었고 오로라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어 생각을 정리하게 되어 아이슬란드여행의 기회에 감사하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은 오로라와 깊은 생각들을 하며 내 마음가짐 가담는 거였기 때문에 오로라 지수 측정법을 알아보고 오로라에 대해 공부를 한 뒤 오로라가 보이기 전까지 숙소에서 쉬며 오로라를 기다릴 것이다.

 

<여행 멘토: 조대현 작가>

국내 최초의 아이슬란드 여행가이드북 <아이슬란드 링로드>의 저자.

조대현 여행작가는 대학 때부터 여행에 매력을 느껴 꾸준히 세계를 여행하였다.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장으로 ROAD TOUR CLUB 운영과 여행컨설팅과 강의, 기고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다른 저서로 <스페인 왕의 오솔길>이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26 [01:34]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