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Jamie &Bell 팝업스토어서 23~24일에 걸쳐 크리스마스 파티 열어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7/12/25 [13:09]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WEST관 2층에 Jamie &Bell 팝업스토어(대표:제이미킴)를 열고 있다.

 

 

Jamie &Bell 팝업스토어에서 앤틱한 쥬얼리와 엑세서리와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듯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와인도 제공을 해서 로맨틱한 분위기도 즐기게 해주었다.

 

쥬얼리와 각종 액세서리는 디자이너이자 CEO인 제이미킴이 직접 담당하고 있었다. Jamie &Bell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친근감 있게 설명을 해주고, 23일, 24일 양일간 모델 박두희, 김효경, 한건희가 참여해서 빛내주었다.

 

 

특히 모델 박두희와 김효경의 의상은 제이미킴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으로 섹시하면서 은은한 시루스룩과 여러 색상이면서 거부감이 안 드는 차분한 원피스로 만들어 퀄리티가 돋보였다.

 

Jamie &Bell은 신민아 등 연예인들이 애용할 만큼 인기가 많은 쥬얼리와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다.

 

 

2018년 1월까지 Jamie &Bell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니, 멋진 쥬얼리와 액세서리와 제이미 킴을 보고 싶다면 갤러리아 백화점 WEST관 2층으로 가면 만날 수 있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25 [13:09]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포토] 슈퍼레이스 한국타이어 레이싱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