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토앤 오산점 오픈식 갖고 기자간담회 열어
 
박광준 기자 기사입력  2017/12/24 [03:17]

지난 23일(토) 경기도 오산시에서 오토앤 경기도 지역본부 오픈식 및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O2O(온·오프라인 연계) 산업의 미래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토앤 오산점은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복합매장 오토앤 오산 지역본부를 맡아 운영한다.

 

오토앤은 최근 기아자동차 카리모델링 이벤트작업을 시점으로 2018년 기아자동차 카리모델링, 현대자동차 카리모델링을 활성화 추진 및 신차 검수 외에 중고차 검수도 진행한다. 또한 자사 브랜드(detailing프로세차, detailing PPF, G'ZOX, auto&셀프세차장) 가맹사업도 활성화해 자동차 멀티샵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사내벤처로 출발해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리딩 회사로 성장한 오토앤(auto&)은 전국 오토앤 멀티샵에서 자동차용품 도매·소매 판매, 시공, 장착, 리모델링, 신차·중고차 검수, 순정옵션, PPF, 차량관리,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레이싱모델 심지영, 이화리, 강예라가 함께하며 오픈식을 빛내 주었다.

 

즐거운 엔터테인먼트를 보는 시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24 [03:1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