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수연, 2018년 맥스큐 비키니 캘린더를 빛내다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11:45]

배우 박수연이 헬스 남성지 '맥스큐'가 12월호 출간을 기념해 만든 2018년 '비키니 캘린더' 12월 달력을 빛냈다.

 

 

이번 커버걸 화보로 구성된 비키니 캘린더는 스포테이너이자 배우 등으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수연, 이연화, 최설화, 신다원, 손소희 등을 비롯해 공민서, 오유미, 김지민, 강연지, 허고니 등 머슬마니아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머슬퀸’들이 총출동했다.

 

2018년 12월호 달력의 표지를 장식한 박수연은 지난해 ‘머슬마니아X맥스큐 유니버스 세계 대회 선발전’에 출전해 쟁쟁한 피트니스 선수들을 제치고 스포츠 모델 여자 클래식 1위와 스포츠모델 여자 그랑프리를 동시에 차지했다.

 

또한 박수연은 합기도 3단, 유도 3단, 태권도 1단 등 여러 가지 무술을 했으며 최근 종영된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는 최경혜 순경역으로 출연하여 백정기(조성하)의 사주를 받은 노숙자(정희태)를 제압하는 액션 장면을 대역 없이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 맥스큐)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4 [11:4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오토앤 포토타임에 참여한 레이싱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