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사회/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한일축제한마당 열려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7/10/06 [01:05]

지난 9월 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 한일축제한마당'이 개최가 되었다. 이번에 9번째로 개최가 되는 이 행사는 '함께 나아가자 한마음으로'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과 일본이 한마음으로 함께 가자는 두 나라의 바람이 담겨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일본문화에 대해서 서로가 이해를 할 수 있는 행사이기도 했다.

 

한국과 일본 양국간의 문화교류 축제인 만큼,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번 한일축제한마당의 전체적인 규모를 봤을 때 최대 규모라고 하기에는 컨텐츠가 많이 부족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다양한 볼거리를 좀 더 늘린다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이고, 한일축제한마당이라는 행사 자체가 하루만 개최가 되었던 탓에 한국과 일본문화를 서로 이해하는데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웠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양국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콘텐츠의 완성도로 좀더 높였으면 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06 [01:0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서울 ADEX 성대하게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