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모르니아이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심 한 복판에 펼쳐진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몰에 선보여
 
이준영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23:57]

최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별마당 도서관'이 개장하였다.

 

 

별마당 도서관을 찾은 시민들은 책을 보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다. 다양한 고급시설과 5만여권의 책들, 약 600여종의 잡지가 진열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도심 속에 열린도서관이라는 컨셉으로 개장된 '별마당 도서관'은 개장이 되자마자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도서를 접하면서 시간을 보냈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별마당 도서관이 오픈한 이후로는 많은 시민들이 코엑스몰을 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코엑스몰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별마당 도서관이 개장이 된 이유는 쇼핑몰 내 대형 공간과 비용을 할애하여, 고객들이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와 휴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력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코엑스몰은 쇼핑만 즐기는 공간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걸 강조하고 싶었던 것이 아닐까한다.

 

그런 이유로 요즘, 별마당 도서관이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별마당 도서관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10시까지 연중무휴로 개방되고, 이용료는 무료다. 현재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모처럼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찾은 코엑스몰이 리모델링 이전처럼 브랜드가치가 다시 높아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19 [23:5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오토앤 포토타임에 참여한 레이싱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