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여행/Enjoy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슬란드로 떠나자! '해시태그 아이슬란드·그린란드' 출간
 
김상태 기자 기사입력  2017/04/26 [14:07]

대한민국에서 가장 상세하고 정확한 가이드북을 추구하는 아이슬란드 여행가이드북이 새롭게 구성되어 출간되었다.

 

 

아이슬란드의 모든 자료를 사진과 함께 제공하는 정통 가이드북이 더욱 보강하여 나타났다. 국내 최고의 아이슬란드 여행 전문가인 조대현 여행작가와 10년 넘게 세계 여행을 다니는 IT 전문가 정덕진 작가가 함께 아이슬란드 책을 쓰기 위해 3년 동안 8번의 아이슬란드 전역을 여행하면서 아이슬란드인들이 추천하는 각 지역의 맛 집, 숙소 등과 관광지를 직접 찾아가며 사진과 글로 여행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아이슬란드를 수도와 근교, 남부, 동부, 북부, 서부피오르드, 하이랜드로 나누고 주제별로 BEST 10으로 제안하고 있다. 아이슬란드에서 여름에 다녀오는 내륙인 란드만나라우가와 하이랜드 루트에 추가적으로 내륙의 아스카, 그린란드 여행까지 알려주고 있다. 또한 각 지역의 도시지도를 추가하여 아이슬란드의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유일한 책으로 아이슬란드 여행은 #해시태그 아이슬란드와 함께 하자.

 

 

아이슬란드 시리즈의 완결판

여행 전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가지도록 다양한 BEST TIP으로 여행지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켜 주고 여행에 대한 정보를 시작한다. 왜냐하면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야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각 도시별로 관광, 음식, 쇼핑 등 놓칠 수 없는 기본적인 여행정보부터 시작해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Info에서는 여행지의 물가와 여행지에 대한 근본적인 정보, 여행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일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어야 여행계획이 잘 만들어지고 여행이 즐겁기 때문이다.

 

여행 잡지처럼 Fun Fun한 여행정보를 구성하여 다양한 테마의 읽을거리와 잡지스러운 사진 구성이 가이드북이라는 사실을 잊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다양한 일정별·테마별·목적별 여행코스는 반드시 여행계획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봐야 코스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단순히 그대로 따라가면 여행계획이 흐트러지므로 여행계획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나라마다 다른 특징으로 구성해 실었다.

 

 

여행 시 필요한 여행 정보만을 담고 가이드북의 무게를 줄여서 실용적인 가이드북으로 태어나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졌다. 지역별 교통 지도, 각 도시별 지도를 실용적으로 사용되도록 삽입해 여행객의 마음으로 만들어졌다. ‘해시태그 여행 가이드북 시리즈’를 선택하면 쉽고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다.

 

#해시태그 아이슬란드 그린란드는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의 모든 자료를 제공하는 가이드북이다. 직접 발로 걸으며 찾아가고, 운전하며 찍은 사진들과 아이슬란드인들이 알려준 실용 정보와 맛 집과 카페, 온천, 엑티비티 등 너무 많은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다. 2017년판에는 각 지역의 추가적인 도시 정보와 도시 지도를 포함해 대한민국에 출판된 어느 가이드북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유일한 책이다. 여름에 다녀올 수 있는 그린란드 정보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아이슬란드 캠핑에 대한 소개를 최초로 한 조대현 작가가 직접 캠핑을 하면서 얻은 정보를 추가로 실었으며, 아이슬란드 내륙의 란드만나라우가는 내륙의 시작점으로 트레킹코스뿐만 아니라 내륙의 퀼뤼르 루트와 스프렝기산두르 루트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26 [14:0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서울 ADEX 성대하게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