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펀딩포유, 허닭 ‘직화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증권형 앵콜펀딩 진행
 
박창수 기자 기사입력  2017/02/14 [18:18]

펀딩포유는 '허경환 닭가슴살'로 유명한 '허닭'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채권형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허닭'은 온라인 농축산 식품 유통업계에서 틈새시장인 닭가슴살 브랜드로 차별화에 성공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들과 허경환 대표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통해 가치를 높여 경쟁력을 키워왔다. 

    

허닭은 지금까지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을 중심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을 펼쳐왔다. 2010년 설립 후 출시한 20종의 제품 모두 인기리에 판매되어 이익을 내고 있다.

    

지난해 펀딩포유의 1차 펀딩를 통해 ‘직화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펀딩에 성공했고 올해 1월 회수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 번째 펀딩 상품은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 칠리맛'이다.펀딩금액은 생산과 마케팅 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손익분기점 도달시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조건이다.

    

'허닭' 손여명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번 1차 펀딩에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사상 최초로 조기상환을 통해 회수사례를 만들었다. 그 여세를 몰아  2차 앵콜펀딩에 도전한다. 이자율도 연15%로 상향조정하였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펀딩기간은 3월 24일까지이며 최소투자금액은 10만 원이다. 1년 만기, 금리는 연 15%이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2/14 [18:18]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서울 ADEX 성대하게 개막